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국어 문제집 리뷰

미래엔U맘 16기] 고진감래!! 드디어 합격

by 엄마는 cindy 2023. 6. 24.
728x90
반응형

미래엔을 큰애때 부터 미래엔u맘에 도전을 해 봤는데요~~ 드디어 성공을 했네요.. 4년의 도전끝에..ㅋㅋㅋ

예전에 큰애가 하루한장 시리즈 독해를 하면서 이거 이거 편하네~~ 한장씩 뽑아서 쓰고.. 바로 잘라서 필요한 부분 자를 수도 있고~ 이러면서 너무 편하게 사용을 했거든요..

이번에는 동생으로 도전을 해 봤는데 합격을!!! 동생이 운이 좋은건가요?...

미래엔u맘 되신 분들 후기 보니 문제집이 막 산떠미 처럼 오고 그래서 저도 문제집 오기만을 기다렸지요~!! 드디어 도착!!!!

저희 아이는 문제집 보다 다른 부속품(?)들에 관심을~!!! 볼펜과 공책 화일 지우개등에 꽂쳐서 바로 자기 책가방에 챙기네요~!

미래엔 하면 젤 먼저 생각나는 문제집은?... 전 문해길이예요... ㅋㅋ 문해길은 1학년때 사용을 다 했거든요.. 첫째도 둘째도 문해길을 하면서 심화문제도 도전해 보고 더 깊이 있게 생각도 해 보고요~!!

지금 2학기 문제집에 들어 갔어요.. 그러면서 연산을 좀 더 할까 했는데 쏙셈으로 해 보아야겠어요~ ^^

학습계획표도 있으니 아이 스스로 하라고 이야기해야겠어요.

제가 두번째로 탐나는 미래엔의 교재는 하루한장 독해지요~! 특히 이번에 새로나온 고학년 비문학 독해들이.. 탐나지만... 한단계 한단계씩 밟고 올라가야겠지요~!! 2학년 독해부터 차근차근 하고... 비문학 까지 도전을 해 봐야겠어요~!!

2학년이지만 사이트 워드도 끝내고 리딩에 들어가는 아이라 사이트 워드 책은 쉽게 쉽게 복습한다는 생각으로 해 봐야겠어요~~

앗~ 근데 한자?... 2-2학기 책인데 6급??? 오... 저희 애는 한자가 늦는가 보네요~!! 이제 8급 시험을 쳤었는데...이제 7급 하려고 했는데.... 음... 제가 단계를 몰랐나?.. 7급은 다른 책으로 해 보고.. 그 다음에 6급을 해 봐야겠어요~!!

미래엔 화이팅~ 이번 학기도 잘 부탁해~!!

#미래엔

#미래엔U맘

#하루한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