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초등학생샴푸추천] 사춘기 아이들의 냄새?.. 향기가득 몽프라 키즈 샴푸 &바디워시로 싹!

by 엄마는 cindy 2023. 11. 8.
728x90
반응형
 
 
 

주변에 딸아이를 가진 엄마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니...사춘기가 접어 들면서 머리에서 호르몬 냄새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땐 저도 모르고

" 제대로 안 씻어서 그런거 아니야?.. 샴푸로 매일 매일 씻고 깨끗하게 헹구면 없어지지 않아?"

라고 이야기를 했지요. 그런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막상 제 딸아이에게서 냄새가 나는 것을 맡은 후론...

"아~~ 이 냄새를 말한거구나"

했다니깐요..

초등4학년이 딸이지만 아직 성장이 빠르거나 하지 않고 키도 뭐 같은 반 아이들 중에는 작은 편에 속해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사춘기를 대비해야 하나? 했어요..

다른 엄마들에게도 물어 보니 사춘기 애들을 위한 샴푸가 나온다던데~~ 이렇게만 말하시고는 추천할 샴푸는 없으신지 뭐 쓴다고 이야기는 안해 주시더라구요.

저도 이리저리 찾아 보면서 뭘 써 볼까 하다가. 이번에 몸프라에서 샴푸와 바디워시가 있는 것을 보고 사용해 보게 되었지요.

첫째 둘째가 모두 샴푸를 써 보더니 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키즈향이 난다고... (예전엔 저와 같이 어른 샴푸를 썼었거든요... 그것도 나름 향이 좋았지 싶은데..)

몽프라 샴푸는 냄새 유발 성분 감소테스트 완료하여 확실한 두피 냄새 케어에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저희 아이가 일주일에 두번씩 넷볼 수업이 있어서 땀을 한 바가지 흘리고 오면 진짜 머리에서 몸에서 냄새가 정말 많이 나는데... 이 몽프라 샴푸와 바디워시를 사용한 뒤 부터는 땀냄새가 덜난다?.. 해야 하나.. 아니 그냥 땀냄새만 난다고 해야 하는건 아닌지... 그 이상 야릿했던 호르몬 냄새가 안나고 그냥 냄새가 아예 안나지는 않는데.. 덜 해졌어요.. 예전엔 머리에서 냄새 맡으면 얼굴이 인상이 쓰여지는 독(?)한 냄새라고 해야 하나?.. 그런 냄새가 났었는데.. 지금은 그냥.. 아 샴푸냄새인가... 정도로 넘어 갈 수 있는 냄새였어요..

앗~ 저도 궁금해서 어제 써 봤어요 ㅋㅋㅋ 제가 샴푸만 하면 머리가 엄청 빠지는데.. 어제는 평소 빠지는거 보다 반 정도 줄어 들었더라구요. 그리고 씻고 나서 향기가~~~ 자는데 계속 나더라구요 보니.. 아이한테서 나는 냄새가 그 냄새더라구요 ㅋㅋㅋ 린스를 안해도 부드러운거 같고... 저희 애들이 일단 만족하는거 같고, 저도 그 이상 야릿한 호르몬 냄새가 안나서 좋구요 ㅎㅎ

 

향이 이렇게 4가지나 되네요~~ 저희 집에는 쥬시베리 향으로 왔어요!!

 
 

모양도 비슷해서 애들이 헷갈리지 않을까 했는데.. 오~ 센스있게 바디워시는 회색 헤드 !! 샴푸는 검은색 헤드 !!

 
 

이 샴푸를 전문 조향사의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몽프라의 향, 아이에게 맞는 향을 조향하기 위해 지속적인 내부 품평으로 몽프라만의 시그니처 향기에 더해 알러젠프리와 국제향로협회 기준을 통과한 향으로 안전까지 담아내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몽프라

 
 

 

 

본 포스팅은 몽프라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광고

#몽프라

#초등학생샴푸

#초등샴푸

#키즈샴푸

#키즈샴푸추천

#어린이샴푸

#어린이샴푸추천

#주니어샴푸

#향좋은샴푸

#정수리냄새샴푸

#바디워시

#키즈바디워시

#어린바디워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