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국내 최초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 출시! 설탕 걱정없이 맛있게! 슈가로로 코코제로 (포도맛, 리치맛) +구미젤리

by 엄마는 cindy 2023. 1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비가 주적주적 내리는 금요일이네요~!! 어제 도착한 코코제로를 알려 드릴려구요 ^^

저희 첫째 둘째때에는 뽀~~음료수를 박스채 사다가 쟁겨 놓고 애들 먹이곤 했는데... 이놈의 아는 사실이 무섭다고 이런 음료수들도 당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많이 먹이면 안된다는 소리를 듣고 나니 잘 못 사먹이겠더라구요. 그래서 한참 오렌지 주스?... 과일 주스는 괜찮겠지~~ 하면서 사 먹였는데... 과일주스도 과일이 들에 간게 아니라 당이 많이 들어 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난 뒤로 또 좌절.... 그래서 진짜 아주 가끔!!!! 한번씩 사주고 있어요.. 소풍간다! 아님 가족 여행을 갈 때!! 이럴때만 한 개씩 사주고 있는데... 요번에 국내 최초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 보게 되었어요.

 

슈가로로 코코제로는 두가지 맛이 있어요. 포도맛과 리치맛... 리치?.. 리치가 뭐지? 했더니 열대과일이더라구요. 아이들이 더 잘 알더라구요. 리치 좋아한다면서... 그리고 저희 둘째는 알갱이가 들어간 음료수를 좋아해요.. 그래서 그런지 음료수가 오자 마자 바로 뜯어서 마시더라구요 ㅎㅎ 먹어 보곤 첫 마디가 "맛있다~" 더라구요. (많이 굶주린거뉘?.. 이 엄마가 많이 안사줘서 그런거뉘?) 알겡이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큼직한게 씹히니 포만감도 느껴 지고요..

애들이 마시는 음료이다 보니 당이 높으면 소아비만 당뇨 걱정이 되는데.. 이 슈가로로 코코제로는 당류 단 1g으로 당류 걱정이 없네요. 제가 마셔봤을땐 단 맛이 나긴한데... 다른 음료수들 처럼 그렇게 막 단 느낌은 아니었어요. 애들이 좋아하기엔 조금은 부족한 단 맛 같았지만 요즘 다른 음료수들을 안 마시다 보니 코코제로가 달다고 느껴질 정도였으니 일단은 애들 입맛에 맞는거 같아요. 일단 애들을 너무 단 음료에 길들여 지기 전에 먹여야 해요!! ㅋㅋㅋ 코코제로는 리얼 과일 농축액을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달콤한 맛을 냈다고 하네요!! 진짜겠지요?.. 믿어 보아요!!!

제가 음료수를 잘 안 사주는 사이에 코코제로 리치의 경우 입소문으로 런칭 2달만에 품절된 상황이라네요?.. #코코제로 리치가 보이면 바로 구매하세요

 
 

그리고 저희 아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슈가로로의 구미젤리 포도맛.

와... 한통을 뜯어서 먹는데 옆에 누나가 맛 좀 보려고 손을 넣었더니.. 안된다면서!!!!! ㅋㅋ 엄청 맛있었나봐요. 근데 어린 아이들은 잘라서 먹여주세요~ 알겡이가 좀 큰거 같더라구요.

요즘 사람들이 이익만을 위해서 좋은 재료를 쓰지 않고 음식을 만드는 곳이 많은데.. #인테이크는 끝까지 좋은 재료로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주시면 좋겠어요!! 그래야 우리 아이들도 마음 놓고 먹일 수 있게요!!!

덕분에 좋은 음료와 젤리 잘 먹었어요~~ 아이들 간식이 필요하신분... 슈가로로의 코코제로로 마음 놓고 먹여 보아요~

“본 리뷰는 인테이크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료로 체험한 후기입니다.”

#협찬

#인테이크

#슈가로로

#코코제로

#간식

#간식추천

#어린이간식

#어린이주스

#젤리

#젤리음료

#강남엄마목동엄마

<코코제로 구입처>

https://abit.ly/9w7a9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