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가스터디북스] 초등 공부 시작부터 끝까지

by 엄마는 cindy 2024. 1. 4.
728x90
반응형

어느덧 공부한지 4주가 지났어요. 5주과정이라 중간에 이틀치 막 하고 ㅋㅋㅋ 분명 책이 도착하고 시작했는데~~ 왜 늦어졌을까요 ㅋㅋㅋ

 

저희 아이는 독해문제집을 꾸준히 풀어서 뭐 쉬워서 풀겠나~~ 다 맞겠지~~ 이랬는데.. 저의 생각미스... 우리 아이를 넘 과대평가 했나봐요 ㅋㅋㅋㅋㅋ

몇 문제씩 틀려주는 센스!!! 그래 다 알면 니가 2학년이겠니~~ 이러면서 틀린것들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특히 문장의 순서에 맞게 빈칸에 알맞은 숫자를 쓰세요~~ -> 이문제를 은근 틀리는 아이..

저도 계속 읽다 보니.. 이것도 맞는 말 같은데.. 이건 어디 들어가지? 이러면서 몇번을 읽어 봤어요.

한글이 은근 어렵다는 걸 또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QR코드로 듣다 보니 은근 국어 듣기가 되네요?.. 사실 영어 듣기만 해 봤지.. 국어 듣기는 뭐 맨날 한국사람들이 이야기하는거 듣는데 뭐하려 연습을 하니? 이랬는데.. 국어듣기도 필요해요.. 한국사람이 맨날 듣는 말이 한국어 인데 국어 듣기 틀리는 아이들은 뭘까요?.. 잘 못듣고 이해 못하는 뭔가가 있으니 연습을 해야겠지요~~~ 저희 아이도 QR코드로 자꾸 듣는 연습을 하니 집중해서 듣기도 하더라구요.

 
 

헷갈리는 맞춤법과 띄어쓰기... 또 문장의 순서등을 잘 확인하고 넘어가서 다행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잘 한다고 너무 믿지 마세요 ㅋㅋㅋ 앗 저희 아이만 그런가요?.. 학년을 마무리하는 아이들이라면 꼭 초등공부 시작부터 끝까지인 초끝을 한번 풀리고 지나가면 좋겠어요~~

메가스터디북스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메가스터디북스

#초끝

#맞춤법

#초등어휘

#초등독해

#초등맞춤법

#초1문제집

#초2문제집

#초등문제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