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영어 문제집 리뷰

메가스터디 초등영문법책 <초등 영문법 문장의 원리>

by 엄마는 cindy 2024. 2. 1.
728x90
반응형

새책이라 그런지 조심스럽게 책을 펼쳐보았어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새책은 좋아요~^^

마음가짐부터 달라지지요!!

 

메가스터디에서 나온 초등영문법 책!!! 총 4권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제가 살펴 본 책은 1권인데.. 음.. 느낌은 책은 깔끔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아기자기 함은 없는거 같아요. 고학년들을 위한 책이라 그런건가?..

책의 처음은 초등 필수 영단어 800으로 시작을 하네요. 학습하기 전 본인의 어휘 실력을 체크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책을 볼때 마다 모르는 단어를 보고 넘어가면 다 외워질거 같아요! 그리고 티쳐스에서 봤는데 영단어를 외울때에는 꼭 발음을 하면서 외워야 해요~~ 그래야 듣기 문제에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단어 따로 듣기 따로 공부하지 않기!!

 
 

책은 총 29일 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매일 하면 한달만에 끝날거 같지만 아이의 스케쥴에 맞춰서

일주일에 세번 정도를 해야겠어요~~

DAY1 부터 살펴 보니 단어와 문장에 대해서 배우네요.

B문제 ox인데 순간 2번이 왜 x인지 몰라 답지를 봤는데 해설이 없어요!!! 순간 당황했는데 big ball이 띄어쓰기가 안되어있었네요. 저처럼 이런 실수하는 사람을 위해 기본문제에도 해설이 있었음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한 챕터가 끝날때 마다 review test와 word review가 있어 아이의 실력도 체크하고 단어도 체크할 수 있어요. 엄마표로 영문법을 공부하면 아이의 실력이 늘고 있는지.. 학원에서는 테스트를 쳐서 실력을 확인할 텐데... 하면서 걱정을 하실텐데 이 초등영문법 책으로 공부를 하면 테스트를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또 책을 다 끝내면 overall test가 있는데 이번에 저도 처음알게 된 단어이네 전반적인 전체적인 뜻이였군요!

또 워크북으로 아이가 한번 더 복습을 하면 되어요.

 

많은 영문법 책을 살펴 보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메가스터디 출판사라 그런지 더 마음에 드네요. 아이와 함께 영문법을 또 다시 반복해서 공부해 보아야겠어요.

- 메가스터디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초등영어 #초등영문법 #초등학교영어 #초등영어문제집 #문장의원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