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책밥] 오늘의 계절을 닮은 동물 색연필 컬러링북

by 엄마는 cindy 2024. 12. 14.
728x90
반응형

책밥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안녕하세요~ 아기자기한것을 좋아하는 딸을 둔 엄마입니다 ^^ 최근에 컬러링 엽서를 사 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오늘의 계절을 닮은 동물 색연필 컬러링북>을 준비했지요!!

이 책은 동물들로 구성이 되어 그런지 너무 아기자기 귀여워요. 보고만 있어도 입가에 미소가 띄여지는 그림들이지요.

책의 첫장을 보면 동물의 털 표현하기가 나와요. 유치원 다닐땐 그냥 한 색으로 칠하는 것을 배우다 초등학교 들어가면 미술학원ㅇ 같은 곳에서도 입체감을 배우지요. 여기에서도 입체감을 가르쳐 주던데.. 좀 더 실감나게 보여지더라구요. 이런 표현들도 배우고 괜찮네요.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표현은 눈동자 그리기 였어요. 예전에 사람을 그리고 눈동자에 엄청 신경써서 그렸던 적이있었거든요. 동물들의 눈도 이렇게 자세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니 좋아하더라구요.

 

본 그림에 들어가 튜브햄을 보니.. 와 너무 깜찍하네요 ㅋㅋ 여기에 필요한 색연필도 나와 있고 이 그림의 난의도도 나와 있네요.. 이게 3단계?... 음... 하나씩 해 보면서 난의도를 키워가야겠어요. 앞에 동물들을 색칠 하고 나니 뒤에 낙엽과 여우에서 부터 QR코드가 나오던데 이 그림을 색칠하는 모습이 있더라구요. 어렵게 느껴 지신다면 영상을 참고하여 색칠해 보면 어렵지 않게 따라할수 있겠어요.

<오늘의 계절을 닮은 동물 색연필 컬러링북>과 함께 색칠을 하다 보면 어느새 행복해 질꺼예요.

#체크카페체험단

#동물색연필컬러링북

#책밥

#프롬

#컬러링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