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국어 문제집 리뷰

빠작 어휘X독해 5단계 5주차 110~135쪽

by 엄마는 cindy 2024. 2. 8.
728x90
반응형

5주차 입니다~~ 완북의 끝이 보이네요. ^^

제가 어릴때만 해도 이런 독해 문제집을 풀어 볼 생각조차... 하지 않았는데.. 그 시절엔 시험치기 전에 문제를 풀어 보는게 다였는데... 그때 제가 열심히 했더라면 대학의 간판이 달라지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도 들고 공부 잘했던 아이들은 집에서 무언가를 열심히 풀었던게 생각이 나네요. 저희 아이는 저 보다는 좀 더 열심히 하니... 좋은 결과가 있겠지요?..

어휘 독해 문제집들을 보다 보니.. 이렇게 수능식으로 국어문제집을 계속 풀려 보면.. 언젠가 감을 잡지 않을까?.. 이렇게 문제를 많이 풀어 보는데.. 좀 이제 맞을 때가 되지 않았나?.. 하면서 아이가 같은 패턴들을 자꾸 틀리는 것에.. 저는 지쳐가고... 아이가 집중을 안하는 건지.. 야단도 쳐보고 달래보고... 휴.. 아직 5학년이 안 된 아이에게 5단계는 무리인가? 싶기도 하고... 마음이 왔다 갔다하네요.

 
 
 
 
 

#빠작

#학습단

#독해어휘

#초등어휘

#초등독해

#어휘추천

#독해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