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국어 문제집 리뷰

메가스터디북스] 초등 공부 시작부터 끝까지 완북

by 엄마는 cindy 2024. 2. 11.
728x90
반응형
 

5주동안의 학습이 끝이 났네요~~ 마지막엔 연휴가 많아서 2개씩 막 풀고 ㅋㅋㅋ

2학년인 저희 아이의 국어 맞춤법 마무리 학습이었네요.

매일 매일 헷갈리는 맞춤법등을 정확하게 파악을 할 수 있었어요. 저도 헷갈렸던 것들을 아이와 함께 공부하며서 익히게 되었구요.

띄어쓰기 학습을 통해서는 아는 것들이 많았지만 다시 확인을 해 볼 수 있었지요.

저희 아이와 저도 어려워했던것 문장의 순서에 맞게 빈칸에 알맞은 숫자를 쓰는 문제는.. 아.. 저도 어려웠어요. 몇개는 저도 아이와 같이 틀렸던...ㅋㅋ

 
 
 
 

그리고 맞춤법 어휘 학습은 네모칸에 맞춰서 쓸 때도 있고.. 막 글씨 날릴때도 있고 ㅡㅡ

독해력학습을 통해서는 짧은 독해지만 어떤 식으로 내용을 파악해야 하는것인지 어떤 문제들이 나오는지에 대해서 알게 되었지요. 아~ 적절한 발음 찾는 문제는 나중에 많은 도움이 될꺼 같더라구요.

아이가 집중하느냐와 안하느냐에 따라 다른건지... 난의도가 섞여 있는건지... 다 맞는 날도 있고... 틀리는 게 많은 날도 있고 했어요. 하지만 매일 매일 뭔가를 한다는 규칙적인 학습분위기는 일단 성공했구요. 아응 것도 다시 보고 넘어 갈 수 있는 기회도 되었구요. 단기간에 책 한권을 끝내서 뿌듯함도 있기도 했구요.

아이가 맞춤법을 공부했지만 혹시나?.. 하는 의심이 든다면 초끝으로 마무리 한번 하고 넘어가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메가스터디북스

#초끝

#초끝1단계

#초등독해

#초등맞춤법

#초등추천

#초등어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