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단

한권으로끝내는초등영단어 따라쓰기 4주차

by 엄마는 cindy 2024. 2. 19.
728x90
반응형
 
 

42일차에 배운 동사들은 오 실용적이네요 feel, soft, touch, hard, sound hear, smell hold 오~~~ 꼭 알고 넘어가는 단어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네요.

43일차에는 novel movie fantastic 오~~~ 좀 길지만 발음을 하면서 단어 적기...

44일차에는 concert를 배웠는데 콘서트에 자기도 가 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브 콘서트를 가고 싶다는데... 음... 좀 더 크면 안되겠뉘?... 그럼 혼자 보낼 수 있겠는데...ㅋㅋ

#다락원

#어린이다락원

#한권으로끝내는영단어따라쓰기

#초등영단어

#초등필수영단어

#겨울방학학습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