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피부가 처저 고민이시라면? 바이오힐 보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풀 페이스 윤곽 마스크![올리브영 리프팅 마스크팩 추천]

by 엄마는 cindy 2024. 10. 6.
728x90
반응형

본 포스팅은 '바이오힐 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몸은 40대이지만 피부는 20대로 살고픈 여자랍니다 ^^ 며칠전 피부에 트러블이 나서 피부과 가서 염증 짜고 주사 맞고 염증 가라 앉히고 왔는데요.. 피부과를 10회권 끊고 싶다는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비싸서 포기하고 집에 왔지요.. 나이가 드니 자꾸 쳐지는거 같고 탄력도 없어지는거 같은데~~ 이러면서 팩을 해 볼까? 생각을 했지요. 그러다가 알게된 올리브영마스크!!!

 

이 3디 리프팅 풀 페이스 윤곽 마스크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나와 있네요.

고민 부위에 맞춰 늘어나는 파워실 텐션 겔 소재와 부위별로 디테일하게 설계된 쉐입의 마스크로 처지고 늘어진 얼굴 부위에 맞춰 효과적으로 감싸 끌어올려 주고 스트레칭 시켜 뚜렷하고 입체감이 살아있는 ㅇ러굴오 관리해주는 신개념 3D 리프팅 풀 페이스 윤곽 마스크

 
 
 
 

첫번째 할때는 좀 어설펐는데 두번째 하니 쭉 쭉 늘어나게 잘 붙일수 있겠더라구요. 요것도 요령이 필요하네요..

 
 
 

제가 마스크 팩을 할때 마다 얼굴 크기갈 안 맞고 구멍이랑 안 맞아서 들뜨는 경우가 있는데 이 팩은 쫙~~~ 당기면 얼굴에 촥!! 얼굴 크기에 맞게 달라 붙으니 너무 좋네요...

1) 일단 세안 후 유분기가 많지 않은 앰플/세럼으로 피부를 정리해주고

2) 상단 부위 시트를 먼저 부착해 주어요. 참 여기서 투명비닐뗀 부분을 얼굴에 붙여 주는거예요!!!

3) 하단 부위 시트 부작해 줍니다. 그리고 앞 볼 -> 턱 순으로 내 얼굴형에 맞춰 부위 별로 시트를 늘려가며 끌어올리듯 감싸 부착해 주는게 좋아요!!

4) 마지막으로 상단 부위 시트 끝부분을 잡고 이마 위 방향으로 시트를 늘려 끌어올리듯 부착해 마무리 하는게 좋지요!

제가 한번 얼굴어 붙여 보았어요 ^^ 처음에 앞뒤로 비닐이 있어서 어디로 붙이는거야? 하면서 ㅋㅋ 순서대로 붙이고 나서 하단 시트를 쭉~~~ 당기니 오~~~ 늘어 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피곤해서 잠이 잠깐 들었는데 자면서 뭔가가 땡기는 듯한 느낌?.. 뭐야? 이느낌.. 이랬거든요.. 이게 진짜 느껴지더라구요.. 턱에서 볼쪽으로 당기는 느낌.. 제가 예민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이게 진짜면.. 리프팅이 되는건가요?.. 그렇겠지요?... 아이가 와서 일어 났는데.. 아이가 보더니 마스크 팩이 늘어나는거야?.. 신기하네?.. 얼굴에 딱 맞춰지는거야? 이러면서 질문을 계속 하더라구요..

1회 사용만으로 리프팅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얼굴이 리프팅이 된거 같은가?...ㅋㅋ 꾸준히 연달아서 써보려구요. 제가 못 느끼는걸 주변에서 알아봐주시겠지요?

이런분께 추천 드려요^^

처지는 피부와 사라지는 턱선 이 고민이신분

줄어드는 얼굴 입체감이 고민이신 분

1회 사용만으로 리프팅 효과를 체감하고 싶은 분

#바이오힐보 #올리지오 #올리지오리프팅 #실프팅마스크 #바이오힐실프팅마스크

#마스크팩

#리프팅팩 #얼굴리프팅 #피부리프팅 #올리브영마스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