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영어 문제집 리뷰

이지스에듀] 바빠 초등영문법1(5,6학년용)

by 엄마는 cindy 2023. 6. 1.
728x90
반응형

이제 진짜 2023년도 시작이 되었네요~ 새해 계획들 세우셨나요?.. 저는 올 한해 목표가.. 딱 세개..

운동, 음식, 공부...

공부야 아이가 학교 들어가고 나서 계속 하는 것이고.. 음식은.. 좀 대충해 먹었는데.. 이젠,, 좀 더 체계적으로 아이에게 맛난 음식을 해 주기로 마음 먹었어요~~ 그리고 근육량이 줄어 든거 같아서...운동을 좀 꾸준히 해 봐야겠더라구요~!!

저희 아이는 이번 겨울 방학때 영문법을 시작했어요. 화상수업을 하다 보니 자꾸 선생님께서 문법적으로 가르쳐 주더라구요. 그래서 문법책을 들이밀면 아이도 선생님이 무슨말을 하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바빠 시리즈 중에서

바쁜 56학년을 위한 빠른 영문법1,2

가 원래 있었어요. 근데 출판이 2014년도에 되었으니 리뉴얼 되면서 이름이 바뀐것 같은?????

제가 가지고 있던 34학년 빠른 영문법 책이랑 비교를 해 보니.. 조금 비슷한거 같았어요~

저희 아이도 방학때 영문법을 가르쳐 보니.. 배우는 당시에는 알고 넘어가요~ 근데 막상 내가 이 문장을 영어로 바꾸면? 이라면서 작문을 시켜 보면.. 아이가 쩔쩔 매더라구요. 그래서 좀 쓰는 책이 필요하다~ 이렇게 생각을 했는데 이 초등 영문법 책이 그렇더라구요.

1권에서는 총 27개의 유닛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1단계 개념을 먼저 이해하기 문장을 통해서 문법 핵심사항을 확인할 수 있지요

2단계 짝지어진 문장을 비교해서 빈칸을 채우면 문법을 정확하게 알게 되고, 제시된 우리말을 영문장으로 쓰다보면서 어순을 익히게 되고 앞에서 배운 문법 항목을 저용하여 문장을 완성하면 이제 문법을 내것으로 만들 수 있지요.

3단계 학교 쪽지시험이나 단원평가문제에 대한 시험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데 바빠 공부단 카페 자료실에 가면 PDF파일을 다운 받아 대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4단계 한장의 표로 초등 영문법 총정리를 해 놓았으니 따라 적거나 눈으로 계속 보면서 외울수 있게 되어 있어요,

바빠 시리즈는 혼자서 공부하기 좋은 교재인만큼 스스로 답을 체크하는 아이들도 있을거예요. 답이 본 책과 똑같이 되어 있어서 정답 매길때도 수월하게 체점할 수 있을거 같아요.

이렇게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아이가 힘들지 않게 영문법을 접근할 수 있을거 같아요.

영문법은 지루하고 외우기 힘들다가 아니라.. 문장을 써 보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것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바빠 초등영문법 책을 통해서 영문법을 즐겁게 공부 하면 좋겠어요.

이지스에듀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이지스에듀

#바빠초등영문법

#바빠초등영문법

#우아페

#영문법

#영어문제집

#문법문제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