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보톡스? 필러? 난 피코토닝~ : 대구 예쁨주의쁨 의원

by 엄마는 cindy 2023. 6. 29.
728x90
반응형

두번째 시술을 받으러 갔다 왔어요~!!

지난번에도 이야기 했는데 예쁨주의쁨의원은 시내에 두군데가 있어요.

한곳은 구 한일극장 근처에 있었고 또 한곳은 CGV근처에 있구요..

저는 CGV건물에 있는 예쁨주의쁨 의원을 다녀왔구요

근데 간판이 잘 안보여서 한참을 간반 찾았네요... 좀 진한색으로 했으면 눈에 더 띄었을거 같아요.

 

5층으로 올라 오면 이렇게 화려하게 꾸며진 곳이 예쁨주의쁨이지요~!! 지난번 월요일에 갔을 때 보다는 목요일에 가니 사람들이 확실히 적긴 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주변을 좀 살펴 보았네요~!

먼저 접수를 하고 제가 지난번 카톡 행사를 보고 피코토닝 9900을 예약을 했거든요 (부과세 10%별도)

지난번 포스팅

https://blog.naver.com/dswjt/223133820679

피코토닝

표피층 뿐 아니라 진피층의 색소까지 색소질환을 개선하여 깨끗한 피부완성

고로 잡티를 없애주고 얼굴이 좀 밝아 보이는거??

예쁨주의쁨 (부과세 10% 별도)

피코토닝

1회 39000

처음 방문 행사 29000

(피코토닝 시술 후 촉촉팩 + 썬크림)

카톡 행사로 9900

(피코토닝 시술후 닦아내고 +썬크림)

행사가가 저렴한 이유가 있었네... 촉촉팩이 없어진거 였네요..

10시에 도착을 했는데 상담사를 만나기 까지.. 10분이 흘렀네요. 그 사이 전 메뉴판???? 안내판을 살펴 보았어요.

저는 이제 피부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해서 이렇게 하고 있는데 엄청 많은 종류의 시술(?)들이 있더라구요.

 
 

뭐 모든 분들은 저 보다 많이 아시겠지만.. 보톡스가 궁금해서 물어 보고 또 볼살이 빠진건 뭘 해야 하나~~ 이러면서 상담쌤이랑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보톡스는 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볼살이 꺼지거나.. 팔자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필러~~

팔자 주름을 없애고 싶지만.. 아직 필러까지... 할 자신은 없어요... 가격도 부담이 되기도 하고.. 왠지 괜히 빵빵해 질거 같은... 티가 많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서...ㅋㅋ

저는 이마에 점이 많아서 지난번 블랑쥬에서 한번 싹 뺏는데 아직 남은게 있어서 다시 물어 봤어요. 점도 한꺼번에 빼면 되냐고~~ 그러니 피코토닝으로 몇번 받고 잡티 없애고 나서 점을 빼라고 하더라구요.. 점이 좀 5미리 정도 되는건데... 제가 이건 가격이 얼마냐~~ 물었더니... 계속 대답답 안하시길래.. 가격은 누가 정하냐? 물어 보니 상담사 님이.. 자기가 정한다면서.... (상담사분이랑 친하면 DC들어가는건가요~~)

2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건 한번에 안된다면서.. 잉??? 나.. 블랑쥬에서 나머지것들 다 뺏는데 한번에 없어지던데???? 가을 쯤 되면 다시 점 빼러 블랑쥬로 가야겠어요 ㅋㅋㅋ

(참고로 블랑쥬 후기)

https://blog.naver.com/dswjt/223116486814

 
 

상담을 마치고 사물함에 짐을 넣고.. 세안을 하고 C존으로 향했어요.

이번엔 시술 선생님께서 피코토닝 받아 봤냐면서 물어 봐 주시네요~!! 1번 해 봤다고~~ 그리고 없애고 싶은게 있냐고 물으시길래... 뾰루지 이런건 안 되냐면서.. 물으니 안된다고 하네요 ㅋㅋㅋ

이번에 시술 받을 땐 지난 번 보다 약하다??? 덜 아프다??? 한번 받아봐서.. 그런건지. 아님 행사가로 와서 약하게 한건 아닌지 ㅋㅋㅋㅋㅋ 시술 하시던 쌤은 환자마다 느끼는 강도가 다를 수 있다면서....

근데.. 이번은 저번 보다 더 짧아 진듯한 느낌 ... 뭐야. 행사가가 영수증에 나와 있는건가!!!!!

일단 피코토닝은 여기까지... 첫번째 받았을 때는 진짜 환해 졌다~~~~ 이런 느낌 이었는데.... 이번엔.. 그냥... 저냥....

담엔 다른 걸로 해 봐야겠어요.. 뾰루지랑... 팔자주름??? 음....

내돈내간 피부과 후기 입니다~~

​예쁨주의쁨클리닉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시면 많은 정보 받으실수있어요~

#예쁨주의쁨의원

#피코토닝

#점빼기

#맛사지

#클라리티

#동성로피부과

#피부과

#비립종

#쥐젓

#점제거

#안티에이징

#리프팅

#필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