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국어 문제집 리뷰

수능까지 연결되는 초등 디딤돌 독해력 4 - 학습동영상

by 엄마는 cindy 2023. 8. 6.
728x90
반응형

저희 아이는 디딤돌 시리즈로 수학과 국어를 공부 중이예요.

그중 이번에 디딤돌 독해력에서 강의가 완성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예전까지만 해도 저희 아이가 문제를 풀면 제가 설명해 주고 해설서 보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렇게 강의가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밑에 사이트로 들어 가면 1단계 부터 6단계 까지의 독해 원리 학습과 실전 독해 훈련을 강의로 볼 수 있어요

https://www.didimdol.co.kr/media/vd_play_list_e03.asp?qcode=1901890

 

 
 
 
 

저희 아이는 week3 문제를 풀어 놔서 독해 원리 학습을 들었어요.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는지 어떻게 해야 옳은 답을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해 주셨지요.

 
 

삼년고개 문제를 아이가 해석하는 방식과 선생님이 해석 하는 방식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아이에게 들어 보라고 했어요. 처음에는 좀 싫어하는 모습이 보였지만 선생님께서 지루하지 않게 잘 읽고 이야기를 해 주셔서 다행히 더 이상 징징 거리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방학이니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문제를 다 맞았어도 아이가 하루에 하나씩 꼬박꼬박 읽게 하고 싶어요. 덩달아 동생도 지금 2학년인데 디딤돌 독해력 강의를 잘 활용해야겠어요.

함께 받은 4단계 책을 친구에게 주며 강의 사이트도 있다고 이야기 해 줘야겠어요~ 이런 강의를 잘 활용하는 아이가 되면 좋겠어요.

디딤돌 독해력으로 수능까지 잡아 보자구요~ 학습동영상으로 옳은 해석을 안겨 주어 보아요~ ^^

#디딤돌

#디딤돌독해력

#디딤돌초등독해력

#수능국어

#독해문제집

#독해동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