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국어 문제집 리뷰

2주차) 초등 공부 시작부터 끝까지! <초끝 1단계>

by 엄마는 cindy 2023. 12. 27.
728x90
반응형

책을 받고 나서 부터 꾸준히 진행중이예요~

낮에는 다른 공부하고.. 씻고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마무리하는 의미로 하는 초끝!!

 

쉬울 줄 알았는데... 음.. 제법 틀리는 아이... 책을 많이 안 읽어서 그런건지.. 학교에서 받아쓰기를 안해서 그런건지.. 맞춤법이 많이 틀리네요. 이렇게라도 한번 더 정리하고 넘어 갈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1학년때인가 맞춤법 많이 시킨거 같았는데.. 구멍이 있었네요..

독해 문제를 풀면서 중심 생각 내용 이해 내용 적용 내용 분석 내용 평가 창의 어휘 표현 등의 여러 유형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정확한 발음 문제는 괜찮은거 같아요. 이게 중학교 가서 나오던가?.. 제가 학창시절에 무지 어려워 했던 부분인데 이렇게 미리 한번 보고 넘어가게 되어 다행이네요.

 

방학이 오기 전까지 부지런히 풀려서 완북해야겠어요~~~ 3학년 올라가기 전에 맞춤법 잘 알고 넘어가 보자구!!!

 

#메가스터디북스

#초끝

#초끝1단계

#초등독해

#초등맞춤법

#초등추천

#초등어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