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국어 문제집 리뷰

3주차) 초등 공부 시작부터 끝까지! <초끝 1단계>

by 엄마는 cindy 2024. 1. 4.
728x90
반응형

매일 두쪽씩 하는 습관이 들어졌어요!!! 올레입니다!!

다른 공부 다 하고 이건 자기전에 하기!!

이렇게 떨어트려 놓으니 많이 한다는 느낌을 못 받더라구요 ㅎㅎ

문장의 순서에 맞게 빈칸에 알맞은 숫자를 쓰세요~~ -> 이문제를 은근 틀리는 아이..

저도 계속 읽다 보니.. 이것도 맞는 말 같은데.. 이건 어디 들어가지? 이러면서 몇번을 읽어 봤어요.

한글이 은근 어렵다는 걸 또 알게 되었어요..

빈칸에 ㅈ바르게 쓰기는 글씨를 칸에 맞춰서 적으려고 애쓴 티가 나긴했어요. 그렇지만 엄마 마음에 쏙 들지는 않지만.. 칭찬을 해줘야겠지요~

이 글의 내용으롱 알맞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이거 본문에 다 나와있는데~~~~~ 왜 틀릴까요.. 글을 제대로 안 읽는건가.. 틀린거 고치면 그때서야 보인답니다. 이런..ㅡㅡ

 
 

애와 얘는 모양과 발음이 비슷해서 헷갈리지 쉬워요. 얘가 사용된 얘 걔 쟤는 줄임말

얘 이아이

걔 그아이

쟤 저아이

이걸 다시 설명하고 같이 읽어 보고 반복했네요. 제 친구중에도 자꾸 맞춤법 틀리는 아이가 있는데 은근 신경쓰이더라구요 ㅎㅎ

 

이번주도 마무리를 잘하며... 다음주까지 고고~~~

#메가스터디북스

#초끝

#초끝1단계

#초등독해

#초등맞춤법

#초등추천

#초등어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