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냉동실 정리를 돕는 이지앤프리 튼튼이 웨이브킵(이유식용기 & 식재료 보관)

by 엄마는 cindy 2024.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인별을 많이 하다 보니 요리 도구?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어요. 이사도 하는데 뭔가 싹 다 바꾸고 싶은 느낌?... 그래서 이리저리 사고 있어요~~ 그중 식재료 신선하게 보관하는 용기도 관심이 있어서 이리저리 살펴 보다 보니... 이지앤프리의 튼튼이 웨이브킵 이란 것이 있더라구요~

 

칸이 나뉘어져 있어서 각 칸마다 김밥 재료들 넣기도 좋고.. 이유식을 하는 아이들 엄마라면 이유식큐브보관용기로 사용하거나 토핑이유식 용기로 사용하 것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저는 어제 김밥을 만들고 남은 재료들을 한곳에 다 넣으려다가 아~~ 용기가 있지? 이러면서 이 용기에 넣었지요.

어중간하게 남은 재료들이라.. 한곳에 넣으면 맛이 섞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요렇게 나뉘어져 넣으니 좋네요~~

저는 이유식을 준비하는 시기는 끝이 났는데.. 아기가 어리면 이유식을 빠르게 하기 위해서 재료들을 잘게 라서 얼려 놓는다거나.. 재료들이 많아서 미리 손질해두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럴때 이유식큐브보관용기로 딱인거 같아요. 칸칸이 나뉘어져 있으니 칸칸마다 얼려 놓은 재료들 두니 딱인거 같아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얼린것을 녹여 밥 위에 올려 먹는게 토핑이유식인거 같더라구요. 토핑이유식할때도 사용하기 편한 용기인거 같아요..

 

◑ 내용물을 꺼내기 쉬운 유연한 재질

◑ 떨어져도 깨지지 않는 튼튼이 웨이브킵

◑ 내용물이 쏙~ 간단하게 분리 웨이브 디자인

◑ 음식을 더 신선하게 오래오래 리놀 소재

◑ -20℃~100℃ 냉장고 냉동실 보관 가능

리놀 소재란? 광물질과 화학물질이 아닌 천연식물성 속서의 향균 곰팡이 기능을 가진 신소재로 세균 번식을 저지하여 음식을 더욱 더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용기들의 사이즈도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쓴 요기는 웨이브킵 1700ml 용기예요. 상추를 씻어서 넣어두거나 딸기를 씻어서 넣어두면 한끼 먹을 양이 되는거 같아요.

 

저는 파를 맨날 얼렸는데 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길쭉한 2000ml짜리를 사고 싶긴하네요. 그리고 양파랑 당근 애호박등을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서는 3000ml짜리도 구입하고 싶구요.

 

요게 요렇게 약하게 보여도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음식을 데울때 이걸로 쓰면 랩도 절약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어제 먹고 남은 통닭을... 애들 먹이기 전에 살짝만 데웠는데.. 뚜껑닫고 하니 괜찮네요..

그리고 밥 먹고 난 뒤에 먹을 후식 딸기도 미리 씻어서 넣어뒀어요~!! 딸기가 양이 많아서 두개의 반찬통에 나눠 담아 뒀는데 이 용기는 큼직해서 애들이 먹을 양이 다 들어가네요~~~

 

장 보고 난뒤에 식재료들을 손질하고 오래 보관하기에 좋은 용기!! 웨이브킵으로 보관해 보아요!

이지엔프리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에 남긴 후기 입니다,

구매처 링크

https://bit.ly/41S3nxG

#이유식큐브보관용기

#토핑이유식

#협찬

#책세상맘수다카페

#책세상

#책세상맘수다

#맘수다

#튼튼이웨이브킵

#웨이브킵

#이지엔프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