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허리 아플때? 소화 안될때? 관절이 아프면 어디? 억산한의원

by 엄마는 cindy 2024.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니고 있는 한의원을 소개 시켜드리려구요!!!

제가 결혼하기 전 부터 다니던 곳인데 애들 키우다 보니 자주 못다니다가 애들이 어느 정도 크니 몸 이곳 저곳이 아프더니... 이제 침 좀 맞으러 가야겠다~~~ 해서 간 곳이예요.

제가 어릴 적 부터 한약을 좋아해서 여기서 몇 번 지어 먹었어요~~ 한약을 먹고 나면 왠지 몸이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 저는 한약 러버예요 ㅋㅋㅋㅋ

제가 소화가 잘 안되는 체질인데 제 맥을 집으시고는 밀가루 이런거 소화잘 못 시키니 될 수 있으면 먹지 말라고 하셨는데.. 맞아요.. 소음인이라 그런지.. 소화도 안되고 최근에 막둥이 입원할 때 저도 피 검사해봤는데... 빈혈 수치가 너무 높아서 한의사님에게 제 건강검진 결과표를 들고 가서 어떻게 해야겠냐고 물어 보았지요.. 그러니 일단 수치가 그렇게 높은게 아니니 일주일에 두세번 와서 침 맞아 보자면서...

제가 혈이 잘 안도는거 같더라구요. 일주일에 두번은 시간을 내서 꼬박 가고 있어요.. 10월 말 부터 시작해서 지금 1월.. 거진 2개월이 되었는데.. 확실히 소화도 잘 되고... 저 보고 살 좀 찌아라 했는데 살도 2키로 늘어 났어요. 운동도 하라고 해서 헬스장에서 러닝 머신도 하고 기구들도 몇가지씩 하고 있어요.

자하거?...

태반 성분을 한의학에서는 ‘자하거’라고 말하는데요.

이 태반 즉, 자하거는 태아와 모체의 자궁벽을 연결시켜 체온을 조절하며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관으로 모체에서 태아에게 전달하는 단백질, 비타민 등의 다양한 영양분과 면역 물질로 구성되어 있어요!

생명을 품었던 태반은 따뜻하고 독이 없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수백 종에 달하는 효소와 세포 성장인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출처] 자하거약침 어디에 효과 있는지 궁금하시죠?|작성자 강추한방병원

가끔 아내분께도 놓아 주신다는 자하거도 맞혀 주셨어요.. 좋은 주사라고 하던데... 그래서 몸이 좋아지는건가?.. ㅋㅋㅋ

예전에 비하면 빈혈도 많이 좋아졌어요. 앉았다가 일어나면 핑도는 그런 느낌이 없어진지 두달째예요. 그리고 일하다가 손목이 아프면 손목에 침도 놓아 주시고..(뭐 원래 다 침 맞으러 가시니 당연한 거겠지요 ㅎㅎ)

 
 
 

먼저 찜질 부터 20분 정도 하고 침 놓아주시고 전기 치료도 들어가요~~ 그리고 뜸을... 작년까지는 불 붙여서 하는걸로 하셨는데.. 올해 부터는 전자뜸으로 바꾸셨더라구요. 솔직히 좀 불안하기도 했거든요.. 뜸이 떨어지면 어쩌지? 넘어지면 어쩌지? 하면서 숨을 제대로 못 쉬고 있었는데.. 전자뜸은 왠지 편하게 숨을 셔도 될꺼같은?...

진료 시간

9:00~7:00

점심시간 1:00~2:00

단 목요일과 토요일은 시간 다시 확인하셔요~~

 

제가 두달 동안 다녀보니.. 9시에 가시면 할머니 분들이 많이 계셔요... 그래서 전 11시 쯤 가요 ㅎㅎㅎㅎ 그래야 안 기다리고 바로 진료 볼 수 있더라구요~~

추나 요법도 보험 된다고 나와있던데.. 보험사에 한번 연락들 해 보시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또 영수증 리뷰 해 주시면 약침도 주신다고 하시니~~~ 다들 참여 하셔요!!!

달성군에 사시거나 대실 다사 세천 서재에 사시는 분들... 억산한의원으로 가셔요~~

내돈내산 한의원 후기 입니다.

#달성군한의원

#다사한의원

#억산한의원

#한의원

#소화안될때

#허리아플때

#침맞으러

#약침

#자하거

#추나요법

#한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