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영어 문제집 리뷰

토익] 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

by 엄마는 cindy 2024.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 날씨 35도예요~!! 와 정말 갑자기 이렇게 더워지다뉘... 애들이 학교에서 돌아오자마자 덥다고 난리네요~ 밖에서 5분 밖에 못 놀겠다면서... 진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하려나봐요... 전 여름동안 시원한 도서관에서 영어책 붙잡고 공부나 해야겠어요 ㅎㅎㅎ

 

처음엔 영어만 막연히 잘하고 싶다면서 시작한 영어 공부.. 근데 계속 하다 보니 뭐 이정도만 하면 되겠지... 이러면서 처음의 저와 많이 바뀐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목표를 정했어요. 토익을 쳐봐야겠다.. 한 10년 전에 쳐 보고서는 안친거 같네요. 영어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게 토익이니.. 저의 점수를 높이기 위해서 토익 책을 골랐지요.

저희 남편도 진급 시험칠때 최서아 강사님의 토익 수업을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픽한 책도 최서아 강사님 책이네요~~

<한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토익을 준비하려다 보면 LC RC VOCA 모의고사 까지 필요한 책이 4권씩이나 되는데 처음에 다 사려니 부담이 되지요. 이제 입문 과정을 가뿐하게 끝낼 수 있는 <한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이 있으니깐요.

책 표지가 노란색으로 참 화사하다는 느낌과 밝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받을 토익 점수도 밝으면 좋겠네요 ^^ 책은 각 파트별로 어떤 유형의 문제가 나오는지에 대한 설명을 해 주고 나서는 기출 맛보기와 실전 감잡기 문제들을 통해서 연습을 해 볼 수 있지요. 토익 학원 다닐때 수도없이 들었던 것이네요. 근데 들었는데 왜 정답을 피해가는건지 ㅎㅎ

 
 

문제들을 풀어 보면서 보카도 하루하루 외우다 보면 550점은 거뜬히 나올 수 있을거 같네요. 보카가.. 솔직히 내가 적으면 더 기억에 남겠지만 이렇게 잘 정리된 단어집으로 외우면 요약 정리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거 같아요. 또 부록으로 노베이스 기초문법책이 있어서 가벼우니 가지고 다니면서 이건 틈틈히 읽으면 좋겠어요. 동영상 강의도 있는데 이건 유료로 수강이 가능하다니 한번 참고해 보시면 좋겠어요~!

일단 저의 목표 550점.... 이루고 돌아오겠습니다~!!

시원스쿨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시원스쿨

#한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550+

#처음토익

#최서아

#토익문제집

#보카

#RC

#LC

#토익모의고사

#책과콩나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