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영어 문제집 리뷰

2025 해커스공무원 영어 기본서(문법+독해+어휘) 세트

by 엄마는 cindy 2024. 7. 10.
728x90
반응형

꾸준히 공무원 문제집을 출판하는 해커스에서 이번에 2025 해커스공무원 영어 기본서를 살펴 보게 되었어요. 공무원 영어 시험은 총 20~25문제가 나오는데 3개의 영역인 문법, 어휘, 독해가 있어요. 거기에 맞춰서 책이 총 3권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기본서인 만큼 자세하게 설명을 해 놓았더라구요. 저는 부족했던 문법에 좀 많은 비중을 두고 공부해야겠어요.

해커스 공무원 영어 교재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공통에서 시작해서 입문 그리고 기본 심화 기출문제 풀이 예상문제 풀이 마무리 순으로 문제집을 사서 풀면 합격하지 않을수가 없겠던데요?.. 그래도 책값도 무시 못하니 자신의 수준에 맞게 부족한 부분을 잘 찾아서 교재를 선택하면 좋겠어요.

 

처음 공무원 공부를 하면 잘 하는 친구들도 있겠지만 어디서 부터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그런 친구들은 학습플랜을 따라 가면서 다독으로 읽고 넘어가면 좋겠더라구요. 왜 공무원 준비 하면 해커스 해커스 하는지 책을 살펴 보면서 다시 한번 알게 되었어요.

이렇게 큰 출판사의 교재는 싸이트가 참 잘 되어 있더라구요 해커스공무원 싸이트도 잘 활용하면 무료강좌도 들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하고 핸드폰으로는 보카어플도 잘 활용해서 짬이 나는 시간에 단어를 익히는 것도 좋더라구요. 책값 비싸게 준 만큼 이런 FREE 를 잘 활용하시길요~~

해커스공무원 영어 기본서를 가지고 2025년 공무원을 준비해 봅시닷!!!

해커스공무원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해커스공무원

#영어기본서

#해커스영어

#공무원영어

#책과콩나무

#2025출제반영

#2025공무원

#2025영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