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종근당건강CKD 비타씨테카 기미잡티샷 하이드로겔마스크 & 트리플 흔적 패치 [한혜진팩]

by 엄마는 cindy 2024. 6. 23.
728x90
반응형

 

제가 며칠 전에 친구들 만나서 기미 이야기를 하다가 인스타 광고를 보고 기미패치를 사서 붙여 봤는데 그 광고처럼 한번 썼다고 확 기미가 없어지고 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더라구요. 그러다 또 한혜진님의 팩을 보게 되었지요. 여느때 처럼 저의 호기심이 발동 했지요 ^^ 이걸 붙이고 일주일... 이주일... 지난 이야기를 해 볼께요~

제품은 ​비타샷 마스크와 기미 패치가 왔어요. 비타민이라하면 노란색이 떠 오르는건?.. 레몬 때문인가?.. 제가 올리브영어 가서 비타민 관련 크림을 샀을때에고 노란색이던데 이번에도 노란색 통이더라구요.

 
 

저는 이 기미패치는 저번에 실패했던 저의 왼쪽 기미에 집중 해 볼까해요~ 태극 모양으로 생긴 이 기미패치는 눈 밑에 붙여 보았어요.

사용법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내장된 스푼을 사용하여 흔적패치를 붙여 주면 되어요. 부착 후 약 30분 후 부터 유효성분이 흡수되면서 이 불투명 했던 패치가 투명한 색으로 바뀌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이번에도 기미가 확 없어지는 드라마틱 한 변화는 없었어요. 그런데 제가 확실히 느낀건 피부톤이 확실히 환해 진거는 느끼겠더라구요. 잠을 좀 설치고 나면 피부톤도 칙칙하고 그런데 확실히 밝아진듯한 느낌?.. 내가 기미패치를 얼굴에 붙일때 미끌미끌했던 것들이 내 피부속으로 흡수가 되었다면 확실히 좋아졌겠지요?..

 
 

이번엔 비타샷마스크를 붙여 봤어요. 와.. 기미패치보다 훨씬 큰 미끄덩 거리는 마스크... 붙이는데 어찌나 미끄덩 거리는지.. 저는 눈하고 입 부분에 떨어진 조그마한 것들도 틈새에 붙여 주었어요. 그 작은 조각들도 비타민 덩어리라고 생각하니 그냥 못 버리겠더라구요.

이 팩을 열심히 붙이면 기미잡티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진짜 열심히 붙여 보았어요. 이 비타샷 마스크의 특별한 점은 바로 시카테카샷 덕분이라는데 호랑이 풀로 유명한 병풀추출물 & 센탈라아시아티가에서 추출한 4가지 고순도 테카성분과 청정 담수지역의 해면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의 만남이라고 해요. 다른 마스크 팩들은 좀 오래 붙이고 나면 말라서 떡 달라 붙어서 뗄때 좀 아플때도 있었던 적이 있는데 이 비타샷마스크팩은 쫀쫀해서 그런지 말라도 몰랑 몰랑 한 느낌을 유지하더라구요. 이 속에 들은 비타민이 제 피부에 들어갈때 왠지 더 잘들어 가는 듯한 느낌도 받았지요.

2주 동안 제가 써본 결과.. 기미가 없어졌다~ 가 아니라 좀 옅어진 기분?.. 그리고 머니머니 해도 제가 제일 확실하게 느낀건 피부톤이 밝아진건 확실해요. 그리고 피부가 부드러워진것도요.. 사람들이 왜 그렇게 비타민을 먹지 않고 피부에 양보하는지를 알겠더라구요. 저도 꾸준히 비타민을 먹지만 말고 피부에도 발라줘야겠어요. 나이가 들고 나니 얼굴에서 그 사람의 인생이 보이더라구요. 제가 힘들게 살아 온 시절은... 제 얼굴에 더 이상 나타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얼굴에 투자를 좀 해야겠어요. 저의 기미들이... 더 옅어질때 까지... 부지런히 쭉 붙여 봐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종근당건강 CKD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비타씨테카 #올리브영마스크팩 #올리브영1위마스크팩 #올리브영추천템 #올리브영마스크팩추천 #기미패치 #비타샷마스크 #흔적존패치 #CKD비타씨테카 #종근당건강CKD #씨케이디개런티드 #강남엄마목동엄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