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활동

친구들과 향수 만들기 좋은 곳 : 로힐(동성로)

by 엄마는 cindy 2024.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갔다 왔던 로힐을 소개해 볼까해요!!

저는 이사를 많이 다녀서 김해 친구... 구미 친구... 세천 친구... 이렇게 모임들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되었어요.

그 중에서 구미 친구들은 이사 오기전만 해도 한달에 한번씩 보곤 했는데.. 이젠 많이 떨어져서.. 일년에 두세번 보나?.. 그리고 구미에서 쭉~~~~ 보다가 저도 대구로 이사오고 해서 우리 대구에서 놀아 보자면서...

그래서 주말에 애들은 남편과 함께 두고 우리끼리 동성로에서 만났지요~~

첫 코스는 스시~!!! 바르미 스시 가서 맛나게 먹어 주고.. 그 다음에는 향수 만들러 고고~~

우리의 검색천재인 경남이가 고른곳!!!

로힐!!만들수 있는 것들..

향수, 섬유향수, 핸드크림, 고체향수, 샴푸, 컨디셔너, 핸드 바디워시, 바스밤, 디퓨져 등등 많이 있어요~~

저희들은 향수를 선택했지요... 앗 저는 섬유향수를 선택했구요!!! 저희 남편이 향수에 민감해서 .....

그냥 옷에 냄새 베기면 뿌리게 섬유향수를 선택했네요 ^^

 
 
 

원하는 향을 선택하고 용기도 골랐지요~~

그리고 일단 공병을 깨끗하게 소독하고~~ 향을 가져와 주면 향을 섞어 가면서 만들면 되어요~!!

 

사실 전 향수를 안써서... (남편 만나기 전에는 썼는데... ㅡㅡ^)

무슨향이 좋은지 모르겠더라구요..(남편 닮아가는건가...)

그냥 프레쉬? 향만 열심히 찾았네요 ㅋㅋㅋㅋ

친구들은 일랑일랑이 좋다고 하던데... 전.. 향을 너무 많이 맡다 보니 그향이 그향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고른향인데.. 음.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완성 향수... 거진 10년을 함께 해 왔다 보니 그녀들의 취향을 알게 되었다는...

딱 향수만 봐도 누구 것인지 알게 되었다는...

고맙다~~ 지금까지 곁에 있어줘서..

 

#푸르지오인연

#푸르지오이쁘니들모임

#로힐

#향수만들기

#동성로향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