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어른들 책 서평

시대인] 스펜서쌤의 미국영어 - 대화의 격을 높이는 감각 영어 회화

by 엄마는 cindy 2023. 5.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스펜서쌤의 미국영어 책을 살펴 볼꺼예요. 지난 번에도 스펜서 쌤의 미국영어책으로 공부를 했었거든요. 매일은 아니더라도 유튜브채널도 즐겨 보고 있구요. 저도 나름 외국에서 영어 배우고 왔다고 영어를 좀 쓰려고 노력 중인데 이 책을 읽어 보니 제가 쓰는 영어는.. 정말.. 원어민의 원 짜도 따라가지 못하는 어휘들인거 같더라구요..ㅜㅜ 원어민이 되기 위해 더 노력을 해야겠어요.

한국말도 매일 쓰지만 어휘들이 다양할 수록 더 말을 잘하는거 같고.. 또 어떤 사람이 고급지게 이야기 하면 품격있어 보이고 그런게 느껴지잖아요~ 영어도 똑같은거 같아요. 한마디를 해도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나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영어를 쓰는게 좋잖아요. 스펜서쌤이 가르쳐 주는 것을 잘 기억해서 대화의 수준을 높여 보아요~^^

25개의 Lesson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하루에 하나씩 다면 5주만에 끝낼 수 있는 책이예요. 한레슨마다 어떤 상황인지 먼저 이야기 해주고.. 제가 이럴때 어떤 말을 할까? 라고 먼저 상상해 보고 영어문장들을 보면.. 저의 영어는 원어민 게이지 50%정도 밖에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냥 일상적으로 가볍고 편하게 쓸 수 있는 현실 뉘앙스가 담긴 표현들만 쓸 수 있는거 같아요. 근데 밑에 두 문장이 더 나오는데 밑으로 갈 수록 원어민 게이지가 높아지지요. 그러니 맨 밑에 말들을 익혀 사용하면 저의 영어 실력도 일취월장해지겠지요?..

이 책은 아직 강의 업데이트가 덜 되었는거 같아요. 아니 유튜브 연결해 보면 딱 3권만 볼 수 있는 영상을 어디서 봐야하는건지.. 제가 유튜브를 잘 몰라서 그런건지.. 좀 헷갈렸어요..

그래서 저는 www.sdedu.co.kr에 접속후 상단 바의 학습 자료실 - MP3를 클릭, 클릭 후 들어간 페이지에서 원어민 게이지 100% 살리는 스펜서쌤의 미국영어' 검색 후 파일 다운로드 해서 들었어요. 파일을 듣고 따라하고 선생님이 써둔 설명들을 차근차근 읽고 이해하고 real talk로 이런 대화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이해한 후, 대화하듯이 MP3 음성을 듣고 말해 보며 내 것으로 만들면 되어요.

시대인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시대인

#원어민게이지100%살리는스펜서쌤의미국영어

#미국영어

#스펜서쌤

#spencer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책

#혼공영어

#책과콩나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