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위즈덤하우스] 민쩌미 세계로 쩜프1 봉주르 프랑스

by 엄마는 cindy 2023. 7. 26.
728x90
반응형

저희 아이들이 자주 찾아 보는 민쩌미~!!! 1,2권을 다 읽고 또 나오는게 없나~~~ 하고 있었는데 방학시즌에 맞춰서 민쩌미 세계로 쩜프! 가 출시되었네요.

저희 애들이 레이디버그 만화를 보면서 프랑스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이번 민쩌미도 프랑스로 갔네요~!!

코로나가 풀리고 하다 보니 해외여행을 많이 가시더라구요. 저희도 가고 싶지만 다자녀가족이라... 비행기값만.. 흑흑.. 그리고 막둥이도 어리다 보니 해외여행 꿈도 못 꾸고 있는데.. 이런 책으로 여행을 가야지.. 어쩌겠어요..ㅜㅜ

민쩌미의 나라 가이드북에는 프랑스에 대한것들을 알 수있어요. 저도 처녀적에 프랑스에 가 본적이 있는데 너무 좋았던 기분만 남아 있네요~~ 여름에 갔는데도 그리 막 뜨거운 여름이 아니라서 돌아다니기 너무 좋았어요~~

 

민쩌미가 여행을 계획하다가 거울을 보니 거울에서 이상한 것이 나오게 되지요. 이름은 메오~ 멀티버스에서 여행을 하다가 지구로 오게 되었지요. 스파티라는 것을 모아야 지구에도 재앙이 닥치지 않을것이라는 말에 민쩌미는 메오와 함께 스파티를 찾기 위해 프랑스로 가게 되지요. 그곳에서 미션이 나오면 그 미션을 하나씩 성공하면서 스파티를 찾게 되지요. 스파티가 동전 처럼 생겼어요. 그리고 그걸 메오 몸속에 저장을 하지요~ 그런데.. 누군가가 민쩌미를 계속 지켜 보게 되지요.. 삼남매라고 나오던데.. 전.. 첫째가 여자인줄 몰랐네요 ㅋㅋㅋ

에펠탑도 나오고 몽마르트르언덕도 나오고.. 아.. 제가 갔을때 소매치기 조심해라~~ 했던 곳인데... 생각이 나네요..

중간중간에는 세계상식이 나와 프랑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되지요.

프랑스 축제는 제가 몰랐는데.. 축제가 제법 있네요~ 특히 2월에 많은거 같아요.. 전 여름에 가봐서 안 겹쳐서 몰랐는가 보네요. 책 뒤에는 숨은 그림 찾기도 있고 세계 상식 만쩜 고사라고 이번 프랑스 편을 읽으면서 잘 이해를 했는지 확인을 해 볼 수 있네요 ㅋㅋㅋㅋ

세계사에서 배워야 할 프랑스를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민쩌미 캐릭터와 함께 읽으니 더 머릿속에 남는거 같아요. 많은 아이들이 민쩌미와 함께 프랑스에 대해 자세히 알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 방학 민쩌미 세계로 쩜프와 함께해 봐요~ ^^

 
 

위즈덤하우스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민쩌미

#한바리

#프랑스

#민쩌미세계로쩜프

#세계사

#책세상

#책세상맘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