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넘버블록스 겨울 스티커 놀이북 (스티커 100개)

by 엄마는 cindy 2024. 3. 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넘버블록스를 가지고 놀기로 했어요~!! 이제 숫자를 제법 알아서 깜짝 깜짝 놀라요. 어느날은 아빠의 핸드폰이 잠금이 되어 있는데 아빠가 비밀번호를 가르쳐 줬더니 그 번호를 찍고 있더라구요... 누나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숫자를 가르쳐 준 덕분이겠지요~ ^^

그래서 오늘은 숫자의 덧셈을 좀 가르쳐 볼까해서 책을 들었지요.

숫자 놀이를 할 때 스티커도 함께 있으니 아이가 더 관심을 가지고 하네요. 처음에 리스를 세려보고 몇개가 모지라는지 확인을 했지요. 그리고 필요한 리스를 뒤에서 떼서 붙였어요. 이런거 꼭 선에.. 칸에 맞춰서 붙이는 아이들이 있지요. 저희 아이도 깔끔하게 붙이는거 같아 보였는데?... 손힘이 부족한지 좀 비켜갔네요.

 
 

그리고 one two three 하면서 읽고 적어보기도 했어요. 아직 영어 알파벳쓰는게 어려워 함께 손을 잡고 쓰고 숫자는 혼자서.. 그림을 그렸네요 ㅎㅎㅎ

five gold rings에서는 엄마의 반지를 보면서 똑같다고 이야기도 하고 손가락을 가져다 데면서 뭐가 부족한지.. 뭐가 다른지도 찾아 보았어요.

어린이집에 다니거나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은 어느정도 블록스에 관해 노출이 되어 있을거 같은데.. 혹시 모르시면 유튜브로 검색을 해 보세요~ 그냥 장난감 유튜브나 만화보는거 보다는 조금은 더 도움이 될꺼 같아요.

전 가끔 아이가 심심해 하면 이 블록스들이 나오는 유튜브를 틀어 주거든요.. 숫자를 익히고 이와 관련된 유튜브를 찾아서 한번 보여줘야겠어요~~

 

아이와 숫자 공부를 하기에 좋은 스티커북 넘버블록스와 함께 해 보아요~

펭귄랜덤하우스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넘버블록스

#알파블록스

#영어스티커

#스티커북

#놀이북

#우아페

#BBC

#알파랜드

#알파벳

#소근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