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알파블록스 스티커 놀이북 : 재미있는 알파벳 스티커 놀이 (알파벳 스티커 50개)

by 엄마는 cindy 2024. 3. 20.
728x90
반응형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보내는 아이들을 보면 거진 알파블록스를 알고 계시겠지요?.. 아직 모르신다면 유튜브를 검색해 보세요~ 영어 영상 노출로 많이 보여주는 거거든요. 저도 뭐지? 하면서 아이에게 보여줬었는데 아이가 계속 잘 보더라구요. 알파벳들이 에이~~~ 아~~ 뭐 이렇게 파닉스 발음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돌아다니는데.. 저도 모르게 푹 빠지게 되더라구요.

알파블록스 스티커 놀이북이 나왔어요. 저희 아이도 알파벳에 관심을 가지는데~~~ 엄마들은 놀이와 공부를 함께 생각하시죠?... 저도 이 책으로 놀면서 영어도 익히면 좋겠지?.. 하는 마음으로 골랐지요.

저희 아이는 어린이집에서 알파벳에 조금 노출이 되었던 아이라.. 몇몇 알파벳을 알아서 함께 알파벳을 읽으면서 붙여 보았어요. 아이들의 소근육을 키우기 위해선 스티커가 젤 좋지요!!!

 
 

우와.. sound start 이건 좀 어렵네요.. 아이에게 영어 단어를 읽어 주고 어떤 알파벳이 공통으로 들어 가는지 찾아 보라했어요. 좀 헷갈렸지만 앞에 있는 걸 찾아야 한다고 몇번 이야기 해줬네요. 아직 앞에껄 찾아야 하는건지.. 뒤에껄 찾아야 하는건지.. 헷갈려 하네요 ㅋㅋ

이 알파벳들이 다 캐릭터가 있네요.. 저는 알파벳을 먼저 보는데 아이들은 알파벳들의 캐릭터를 먼저 보내요?.. 할아버지.. 수염과 안경이 젤 마음에 드는지 계속 T만 바라보길래....

 
 

아이에게 놀고는 싶은데 어떤 걸 해야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스티커북으로 선택해 보세요~!! 그리고 기왕이면 영어에 노출이 되고 싶다 하시면 알파블록스 스티커놀이북이면 더 좋구요!!! 알파벳 스티커가 50개나 들어 있거든요.. 조금 아쉽다면 QR코드가 연결 되어 있어 알파블록스 영상도 함께 되면 더 좋을거 같긴해요~!!

펭귄랜덤하우스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넘버블록스

#알파블록스

#영어스티커

#스티커북

#놀이북

#우아페

#BBC

#알파랜드

#알파벳

#소근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