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디즈니 겨울왕국 유아처음수학1

by 엄마는 cindy 2023. 4. 27.
728x90
반응형

저희 막둥이가 이제 렛잇고~~~를 아는 시기가 왔어요. 저는 안들려 준거 같은데 어느날 부터 인지 렛잇고~~~ 라고 막 부르더니 저희 집에 있는 겨울왕국 책을 들고 와서 이거 안다면서.. 막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막둥이도 겨울왕국 영화를 보여줘야 하나~~ 이러고 있어요.

저희 아이는 걸어서 어린이집을 가서 그런지 계단 한계단 한계단 내려갈때 마다 제가 "하나~ 둘 ~ 셋~ " 이렇게 이야기를 해 줘서 그런지 수에 대해 관심이 많더라구요. 누나들이 공부를 할 때 자기도 공부하고 싶다면서 옆에 와서 책을 펼치는데 귀여워 죽긋네요~ ^^

이런 막둥이를 위해서 수학책을 준비했어요~ 막둥이가 좋아하는 겨울왕국편으로요.

이 책은 수세기, 거리공간, 더하기 모으기가 포함되어 있어요. 겨울왕국 스티커도 100개가 포함되어 있네요~!!!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등장인물의 이름이.. 궁금했던 막둥인데 고게 없어서 아쉬웠네요. 뭐 다른 책에 있으니 그 책으로 보고 가야겠어요

유아기 때는 수학적 개념이 발달하기 이전이라 그냥 숫자라는 것을 구별할 정도만 알고 넘어 가면 되어요. 저도 애계들 키워 보니.. 어릴때 계산을 잘한다고 초등가서 수학영재가 되는 것도 아니고.. 수학이란게 어렵지 않고 질리지 않는 것이다~ 라는 인상만 심어 주고 넘어가면 되겠더라구요.

겨울왕국의 캐릭터들이 매 페이지에 나오니 아이도 친숙하게 수학 문제를 풀어 나갈 수 있을거 같아요.

< 겨울왕국 유아처음수학1>에는 여러 시각으로 수학문제를 내어놓아서 인지 질리지도 않고 진짜 많은걸 배울 수 있는거 같아요. 어떤 수학책들 보면 같은 패턴이 반복되니 아이도 지겨워 하고 막 뛰어 넘게 되고... 그런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혹시나 부모님이 틀리거나 헷갈릴 수 있으니 답지도 있고!!! 스티커도 있고~~ 그리고 마지막에 책을 다 끝내고 나면 아이에게 줄 상장이 들어 있네요~~ 요런거 요런거 좋지요~ 상장을 주고 간식도 하나 챙겨 준다면 다음권을 또 하고 싶어하는 의지가 불끈~!! 생기겠지요?..

아이들이 하원후 집에서 할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또 기왕이면 아이의 공부에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 싶으신 분들은 아이와 함께 < 겨울왕국 유아처음수학1>을 해 보시는건 어떠 신지요?..

크레용하우스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우아페

#크레용하우스

#겨울왕국유아처음수학1

#유아처음수학

#처음수학

#유아수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