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영어 문제집 리뷰

마더텅 : 비주얼 파닉스

by 엄마는 cindy 2023. 3. 6.
728x90
반응형

아이들에게 익숙한 700여개의 단어로 파니스 완전 정복!

다양한 게임과 스티커, 39곡의 파닉스송& 율동으로 쉽고 재미있게!!

 

7살 작은 딸을 위해 파닉스 책을 선정했어요~ 겉표지가 왠지 해외교재 같은 느낌이 나네요~~

캐릭터들도 귀엽고 애들 시선 끌기는 일단 성공입니다!!!

책이 두꺼운 한권으로 왔는데 분철이 되어 있어요!!! 넘 좋아요~~~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이 들어 있는 듣기 파일은 QR코드를 이용해 편리하게 재생할 수 있고 듣고 쓰기, 철자 조합하기, 발음 구별하기 등 복합적인 형태의 연습 문제를 통해 파닉스와 단어를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part1 Alphabet Sounds

part2,3 Short Vowels, Long Vowels

part4,5 Double Consonants, Double Vowels

첫장엔 스케쥴 표가 있어요~ unit1을 하루에 다 하고 싶지만 아직은 아이가 다 익히기엔 무리 일거 같아 2일에 걸쳐 하나 씩 해봐야겠어요.

큐알 코드가 친절히 각장 마다 있어서 찍으면서 한파트씩 하면 되는데 이게 은근 귀찮을 때도 있네요.

unit를 하나에 묶은 큐알 코드는 없을까요????

첫날은 A,B,C에 대해 익히고 알파벳도 따라 적어 보았어요.

그리고 Phonics 파트에 가서는 한글고 /애/라고 읽으라고 한글로 적혀져 있어서 아이도 발음하기가 쉬웠어요.

알파벳의 각 6개의 단어를 읽어보고 단어뜻 모르는거 있냐고 물으니 없다네요. 그림으로 단어를 익혀 버렸어요 ㅎㅎㅎ

 
 
 
 
 
 

Practice 파트에 가서는 각단어의 첫소리와 연결해서 줄로 연결도 시켜 보고 들어 보고 동그라미도 해 보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파벳도 한번더 적어보구요~!!

그리고 Game

주사위를 던져 가면서 아이와 오늘 배운 알파벳 사운드를 잘 외웠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지면 되겠어요.

song & Dance

이 파트에서는 아이가 큐알 코드로 노래를 틀어주니 신나게 춤추다가 밑에 율동을 보고 춤을 추기 시작하네요~ 한번 듣고 또 듣고 하다가 밤샐꺼 같아서 멈췄어요 ㅎㅎㅎ

 
 
 
 
 
 

일단 저희 아이가 책을 거부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책을 보더니 해 보고 싶다고 먼저 말해줘서 고마웠구요. 일단 책 표지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그리고 책이 너무 두껍지 않아서 좋았어요. 분철이 되니 엄청 가벼워요.

그리고 분철이 되고 남은 책의 껍질에는 단어장이 있어요 잘라서 펀치 뚫어 묶어 놓으면

자기전에 아이와 함께 퀴즈를 진행 하셔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아까 게임에 필요한 말과 주사위도 책에 있네요~!!! 잘라서 사용하시면 될꺼예요

핸드폰으로 큐알 코드 찍는게 귀찮으시면 CD도 제공이 되어 있구요.

마더텅 홈페이지 www.toptutor.co.kr에서 MP3도 다운 받을 수 있답니다.

초등을 위한 파닉스도 될 수 있겠지만 유치원생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파닉스 같다는 느낌을 받았고 유아파닉스 책으로 엄마표로 진행 하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 재미나게 비주얼파닉스 공부해 보아요~!! ^^

<마더텅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읽고 쓴 서평입니다.>

#협찬

#비주얼파닉스

#마더텅

#우아페

#초등파닉스

#유아파닉스

#마더텅유아영어

#마더텅유아파닉스

#마더텅파닉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