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아이좋아 스티커 <과일,채소>

by 엄마는 cindy 2023. 5. 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책은.. 스티커북입니다!

울 막둥이를 위해 준비했지요~! 3살이 지나고 4살이 되니 손에 힘도 생기고 궁금한것들이 많이 생겨서 이것 저것 궁금증을 가지고 묻기 시작하는 나이이지요~ 누나들을 닮아서 책을 어찌나 많이 좋아해 주는지 이뻐 죽겠어요~!!

요즘 최대의 관심사가 공룡과 카봇이지요. 그리고 자연관찰책을 읽으면서 동물들이랑 과일 채소에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아이좋아 스티커에서 나온 과일 채소 스티커를 활용해 보기로 했어요.

스티커북이 도착하자 마자 아이에게 줬더니 "엄마 고마워~" 하면서 안아 주네요.. 막둥이라 애교가 넘칩니다!!!

스티커가 꽤 들어 있어요~ 둘째랑 같이 붙이더니 왜 이리 붙일께 많냐면서...31개가 되네요..

스티커를 붙일때도 아이가 좋아하는 것 부터 먼저 붙이더라구요. 그리고 밑에 글자도 읽어 보려고 노력을 하더라구요. 요즘 저희 남편이랑 장난식으로 4살 되었으면 글 읽을 줄 알아야지~~ 이러면서 애 한테 말하거든요 ㅋㅋ 기왕 과일과 채소 익히는거 한글도 같이 공부하자 싶어서 밑에 글자를 하나하나 짚어 주면서 읽어 주고 있어요. 그리고 또 관련된 책도 같이 읽어 주니깐 와~~ 아이의 관심도가 완전 높아지네요. 혹시나 아직 좀 어린 친구가 있다면 입에 넣지 않게 옆에서 관심있게 봐 주셔요~!! 말랑 말랑해서 아이가 떼었다가 붙였다가 하기엔 딱이네요~!

아이좋아 스티커를 통해서 아이의 어휘력, 관찰력, 표현력을 키울 수 있다는 장점~!!

어휘력- 각 스티커에 과일 채소 이름이 적혀 있어 어휘력과 인지력을 키울 수 있어요. 인지놀이 정리판에 그려진 이미지에 맞춰 과일 채소 스티커를 붙여 보세요.

관찰력- 당근, 수박, 오렌지, 키위, 멜론 등 다양한 과일 채소 스티커를 붙이며, 과일 채소 이름을 배우고 관찰력을 길러요.

표현력- 큼직한 배경판에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봐요. 여러 가지 놀이 활동을 통해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워요. 배경판에 스티커를 붙여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다 보면 창의력과 표현력이 풍부해져요.

아이와 함께 스티커를 뗏다 붙였다 하기도 하고 뒷편에 있는 놀이판으로 함께 상황극 놀이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아이좋아 스티커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고은문화사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고은문화사

#아이좋아스티커

#과일채소

#스티커북

#아이좋아

#스티커

#유아책

#우아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