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국어 문제집 리뷰

3학년이 꼭 알아야 할 가로세로 낱말퍼즐

by 엄마는 cindy 2023. 3. 8.
728x90
반응형

일주일만에 기다리던 3학년이 꼭 알아야 할 가로세로 낱말퍼즐 책이 도착했어요~

요즘 학교에서 가로세로 퍼즐 푸는걸 한번해보더니 재미있었는데 서평이 딱!! 올라오길래 냉큼 줄을 섰지요~^^

총 8주차로 이루어져있고

월화수목금 매일 10분 9~12개의 낱말을 익히고 활용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첫날 문제 입니다

저 솔직히 멘붕~ 저는 원래 이런거에 약한데 어려버요 ㅜㅜ

애랑 같이 공부 해야겠어요

사회 파트가 많은거 같은데 ㅜㅜ

사회책 꺼내 와야겠어요

둘쨋날 이번엔 국어에 관한 문제가 있어 그나마 몇

문제 알겠어요~^^

3) 어떤 대상의 내용이나 속뜻을 확실하게 이해하여 알게 됨.

솔직히 이것만 나왔으면 몰랐지 싶은데 예시가 딱 나와서

"내가 눈치가 없어서 분위기 파악을 하지 못했어 . 미안해"

한 문제를 풀고 나니 술술 풀리네요~! ^^

한 주 즉 5일이 끝나면 놀이터가 나와요

낱말 뜻을 파악하고

문장 속에서 파악하고

높임말 사용하는 방법도 익히고 짧은 글짓기도 연습해 볼수있어요

애들이 좋아하는 미로 찾기도 들어있어요!!

한 주가 끝나고 놀이터를 다 풀고 나면 답지가 한 주씩있어요~~

답지 찾아 헤맬 일은 없을 듯 싶어요

그리고 맨 마지막엔 목차 지금껏 나왔던 단어들이 나와서 다시 한번 찾아 보기도 쉬울거 같아요~!!

 

저희 딸이 풀어 보겠다고 책을 집어 들었어요

 

첫장을 넘기고

 

그나마 국어파트가 있던 1주 화요일 분량부터 풀어보네용

아직1학년이라 안 배운 단어들이 많지만 아는 것만이라도 풀어 보기로 했어요~!!

가로와 세로를 덕분에 익혔네요.

8주동안 열심히 해서 미리 3학년에 단어들을 익혀 볼께요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