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어른들 책 서평

타보름] 타보름 매일 기초 영어 : 모든 영어 공부의 첫 시작

by 엄마는 cindy 2023. 6. 13.
728x90
반응형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아니 같이 공부하기 위해서라도 계속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 엄마예요~

새로운 책이 나올 때 마다 꼭 살펴 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타보름 매일 기초 영어에 대해서 알려 드릴까 해요.

이 책은 day 52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여느 문법책 같이 문법책 순으로 나와 있지만..문법 내용들이 너무 어렵게 나와 있지는 않아요. 이 책이 공부의 첫 시작이니 좀 쉽게 나온거 같았어요.

오늘의 단어를 꼭 읽고 넘어 가면서 모르는 것은 몇 번 더 읽는 것이 좋구요. exercise 문제는 꼭 풀고 영작 문제도 도전해 보는게 좋아요. 이게 처음이 힘들지 하다보면 늘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단어를 무작정 외우지 않고 카툰으로 그려 문장을 만들더라구요. 그렇게 하니 더 잘 기억하는거 같았어요.

Day 1 단어라고 같은 단어가 아니야 _ 명사와 동사

Today Words 가 25개씩 나와 있어요.

명사 : 생물이나 무생물의 이름을 나타내는 말

동사 : 동작이나 상태를 나타내는 말

이렇게 어휘의 뜻도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exercise1 에서는 day1에서 배운 명사와 동사를 제대로 구별 할 줄 아는지 확인을 하는 문제예요. 그리고 exercise1-1 에서도 명사와 동사를 구별하는 문제가 나와요. 그런데 뒤로 갈 수록 문제가 많아지고 작문하는 문제도 나왔어요.​

필수 문법 및 표현을 연습문제로 반복 및 이해

매일 테마별 필수 단어 25개씩 총 1300개 이상 학습

전 단원 실용적이고 응용하기 쉬운 예문으로 구성

타보름

제가 쭉 살펴 본 책은... 필요한 것들이 잘 정리 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음..책의 디자인이나 이런 것들은.. 음.. 좀 더 이쁘고 깔끔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타보름 영문법 핸드북이 있어요. 필수 영문법 총정리가 된 책이지요~

쉬운 문장들로 문장의 구조를 이해할 수 있고 문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어요. 들고 다니기도 편하구요~

전 이번에 타보름이라는 출판사를 알게 되었는데 많은 책들이 있었네요~ 혹시나 관신 있는 책이 있으면 한번 살펴 보시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타보름교육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타보름

#매일기초영어

#이선미

#책세상

#책세상맘수다

#영어문법

#문법책

#영어공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