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스마트베어] 붐붐 부기우기 동물 (말놀이뮤직Q)

by 엄마는 cindy 2023. 7.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희 막둥이를 위한 책!!! 말놀이 뮤직Q를 준비했네요 ^^

책은 박스에 고이 고이 잘 도착을 하고 플라스틱 커버에 씌여져 있었는데.. 요게 요게.. 뜯는게 좀 힘들었어요.. 혹시나 자르다가 손이 베이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들었네요.. 버튼 북이라 요런 커버가 필요한거 같긴한데.. 음.. 좀 쫄(?)면서 커버를 뜯었어요..

책에는 총 6개의 노래가 들어 있어요.

가사가 나와 있고 밑에는 버튼 들이 있는데..

 

1곡 연속 반복 재상 : 듣고 싶은 곡만 반복해서 들어요

6곡 연속 반복 재생 : 6곡의 동요를 연속 반복해서 들어요.

효과음 버튼 : 버튼을 누르면 동물의 소리가 나와요. 동요 재생 시에도 음악에 맞춰 눌러 볼수 있어요.

동요 버튼 : 버튼을 누르면 동요가 재생되고 한 번 더 누르면 멈춰요.

볼륨 조절버튼 : 크고 잘게 볼륨을 조절해요.

처음에 도착해서 노래를 들어 보려고 눌렀는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 전원을 안켰나?.. 했는데 건전지가 미포함 되어 있었네요. AAA건전지 2개를 넣고 노래를 들어 봤어요~

근데 가사가 조금은 좀 다른거 같아요 반복되는 부분이 있던데 좀 덜 적힌듯한???? 그리고 노래들이 은근 중독성이 있는거 같아요. 저희 아이가 다른 놀이 할 때도 노래를 계속 틀어 놓고 있더라구요. 6곡의 노래 중에서 전 <깊고 깊고 깊은 바닷속> 이란 노래의 음율이 너무 좋더라구요. 잔잔하면서도 듣고 있으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마음이 안정되는 듯한 느낌도 들고요. 제가 그렇게 느끼는데 아이가 느끼기에도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저희 아이가 요즘 말이 많이 늘어서 자꾸 노래를 따라 부르던데.. 여기에 나오는 6곡을 계속 반복해서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어요~! 가사들이 반복적으로 나와서 어휘들도 많이 익힐 수 있을거 같아요~

붐붐 부기 우기 동물 말놀이 뮤직Q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아요~ ^^

스마트베어 출판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붐붐부기우기동물

#스마트베어

#말놀이뮤직Q

#우아페

#어린이동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