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제집 리뷰/수학 문제집 리뷰

중학수학 도형 한권으로 끝내기

by 엄마는 cindy 2023. 3. 24.
728x90
반응형

드디어 중학수학도형 한권으로 끝내기 책이 도착했어요

큰 출판사만 알았지 쏠티북스는 솔직히 잘 몰랐거든요

근데 제가 수학 강사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한번 보고 싶은 생각에 서평 체험단 모집/ 체험단 마케팅해서 신청을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주황색이네요 ㅋ

이 책의 차례를 보니 1학년부터 차례로 나와서 3학년까지 나오더라구요

therefor~~~ 저거 기억나시나요??

전 수학쌤이 항상 저렇게 찍었던게 아직 기억나요~

저도 물론 애들 가르칠 때 쓰구요~

근데 밑에 because는 제가 잘 안쓰는거 같은데... 기억이 ㅡㅡ

첫 페이지 입니다

왼쪽에는 개념설명 그리고 1단계 개념이해하기 문제가 나오고

뒷장 넘기니 2단계로 조금 생각하며 답을 적어야하고

마지막3단계에선 응용을 해야하는 문제가 나오더라구요

이걸 계속 보다보니 전 중학교 들어가는 애들보단

중3 마무리 할 때 전체적으로 복습한다는 의미로 한번 훑어보고

부족한 부분은 문제집 사서 더 풀어 보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극히 주관적인거입니다~)

책의 오른쪽엔 중1, 중2, 중3 이런 표시가 있어서 앗 몇 학년때 배운거였지?? 바로바로 나올수 있겠더라구요!!

책이 일반 문제집 보단 조금 두껍다?! 정도이고

책의 절반이 답지 입니다

답지도 꼼꼼하게 설명이 잘되어 있더라구요~^^

같이 서평 올라왔던 중학수학 총정리 책도 읽어보고 싶더라구요

중학교 졸업전에 꼭 한번 읽고 넘어가면 좋을거 같아요!!!

수포자가 없는 그날을 위해!!!!

출처 입력

쏠티북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체험단마케팅

#책세상

#중학수학도형한권으로끝내기

#쏠티북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