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서평)예쁜소녀 패션 색칠북

by 엄마는 cindy 2023. 3. 29.
728x90
반응형

다양한 스타일의 예쁜 소녀들을 색칠하면서

아이들의 미적 감각과 집중력이 길러져요

그림이 너무 이쁜 지혜정원 출판사인 [예쁜 소녀 패션 색칠북]이 도착했어요~^^

그림을보고 너무 이뻐서 신청했는데 굿~~~!!!

[예쁜소녀패션색칠북]에는 총32페이지로 구성이되어 있구요

29개의 소녀가 그려져있어요

초딩이 되다 보니 옷입는 거 부터 머리까지 꾸미는걸 좋아하기 시작해서 거울 앞에서 어찌나 꾸미는지...

그리고 영상보면서 저런 옷 입고 싶다부터 시작해서 머리도 염색하고 싶고 파마도 하고 싶고 한참 요구사항이 많을 때입니다..

[예쁜소녀패션색칠북]의 그림을 보니 너무 이뻐서 못 칠할거 같다면서 망치면 어쩌냐면서 미리 걱정하네요

 

8세 6세 딸이 둘이고 저도 하고싶어 남편에게 복사해달라고했어요 .ㅋㅋ

패션을 잘 모르는 나지만 나름 이쁘게 코디되었다 믿어봅니다.

다만 색연필로하니 색이 넘 연하게 표현되는 단점이 있어요.

싸인펜이나 마카펜 같은 펜 종류로 색칠을 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애들에게만 항상 색칠북 던져주고 내가 해볼 생각은 안해봤는데

이거 은근 힐링되네요.

사람들이 왜 컬러링 하는지 조금 공감된다는~

저 소녀들 몸매 ㅜㅜ 너무 부럽네요. 팔 다리가 어쩜 저리 길쭉길쭉한가요??

다음 생애나 가능하겠죠. ㅎㅎ 그래도 대리만족하며 색칠했네요.~^^

[예쁜소녀패션색칠북]에는 옷들도 다양하게 코디 되었고

​소녀들 헤어도 여러가지라 혹 미농지(?) 있음 따라 그리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전 그림이 넘 이뻐 큰애 사람 그림 그리는거 따라 그리게 하고싶었거든요

마음에 힐링이 필요하신분~~ 색칠북 도전해보셔요~^^

#책세상

#예쁜소녀패션색칠북

#서평체험단

#컬러링북

#유아색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