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서울문화사] 생활영어 레벨업 시킬 히어로 인사이드1

by 엄마는 cindy 2024.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를 보내셨나요?.. 아.. 저는..달을 못 봤어요.. 설날 당일에 집들이가 있어서 계속 음식하는거 거든다고... (남편이 음식을 준비해 주었지요 ㅋㅋㅋ)

 

제가 어머님집에 갔을 때 아이들이 티비에서 만화를 보는걸 같이 봤거든요~ 책에서 히어로들이 나와서 도와주는.. 요즘에 이런 만화도 있구나~ 했는데 히어로 책이 나왔더라구요. 제가 본 그 만화였어요!!! 그래서 애들이 봤는거니깐 잘 읽어 줄거 같아서 히어로 인사이드 책을 픽했지요!!

저는 만화에서 봤을 때 왜 마이크란 친구가 크라잉맨 만화책을 가지고 있었는지 몰랐는데 책을 보니 처음에 어떻게 가지게 되었는지 알겠더라구요. 마이크는 엄마를 위해서 '더티 포테이토'의 한정판 앨범을 사면서 그 점원이 준 크라잉맨 책을 갖게 되었지요. 그 책을 집에 가지고 와서 읽다가 자신도 모르게 크라잉맨이라고 책을 보고 부르니 진짜 크라잉맨이 나타나게 되지요~ 그러고 마이크도 놀라고... 크라잉맨과 이야기도 나누면서 어떻게 이런 일이 생기게 되었는지 천천히 알게 되지요. 마이크의 단짝 친구인 닉에게도 이 사실을 알리게 되지요.

 
 

마이크처럼 더크도 히어로북을 모으는 중이예요. 그리고 가면을 쓰고 나타난 누군가도 히어로북을 모으고 있지요. 아마 루시인거 같더라구요. 마이크도 크라잉맨을 통해서 곤경에 빠진 사람들을 함께 구하고 또 히어로북을 모으기 시작하지요. 내용은 이 정도인데.. 여기서 중요한것은 영어?... 중간에 나온 대사의 영어 버전이 궁금하다면? 이라는 게 나와요. 그럼 뒤로 넘겨 보면 크라잉맨과 함께하는 Level up time 이라면서 앞에서 나온 대화문을 영어로 적어놨어요. 쉬운 문장은 친구들이 잘 생각하겠지만 조금 긴 문장이거나 자주 쓰는데 헷갈리거나 진짜 원어민이 쓰는 영어 표현을 배우고 싶은 친구들에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몇개는 대충 비슷하게 말했지만 다는 잘 모르더라구요. 숙어(요즘은 구동사라고 하더라구요)도 따로 잘 나와 있으니 이 참에 히어로 인사이드 시리즈로 영어 실력을 향상 시켜도 될꺼 같네요~!!

서울문화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크라잉맨

#히어로인사이드

#머미걸

#마이크

#서울문화사

#히어로

#코믹북

#히어로북

#우아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