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 서평/아이들 책 서평

서울문화사] 히어로 인사이드2

by 엄마는 cindy 2024. 4.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어로 인사이드가 2탄이 나왔어요 ^^ 이번에도 크라잉맨과 마이크의 활약을 기대해 보아요~!!!!

 

어느나라에도 다 있는 불량학생... 학교 친구들을 괴롭히는 친구들이 꼭 있는가 봐요..

에드를 괴롭히는 디에고.. 다행히 루시가 중제를 시켜 주네요~ 왠지 디에고도 당할꺼 같은데... 라고 예상을 했는데 디에고의 친구들이 춤추는 디스코 듀오에게 당했네요.. 몇시간 동안 디스코를 췄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에드의 히어로북에 나온 디스코 듀오였어요. 디스크 듀오를 통해서 자신이 당하거나 나쁜 짓을 하는 사람을 혼내 주었는데.. 이건 영웅이 아니라 악당이라는 것을 깨달은 에드는 히어로북을 마이크에게 주게 되어요.

 

히어로만화책을 모으는더크... 지나가는 사람에게 시비가 붙어서 히어로를 불러내게 되지요. 하지만 히어로는 힘 없이 당하게 되네요.. 그때 크리스타라는 히어로가 또 등장을 하게 되어요.

 

이 만화책을 읽을 수록 외워야 할것들이 너무 많아지는거 같은... 이런 히어로북이 진짜 있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도 하게되어요. 좋은 점도 있겠고.. 나쁜 점도 있겠고... 좋은 점은 나만의 보디가드가 생긴다?.. 내가 나쁜일을 당할 일은 적어도 없겠다?... 하지만 이걸 악용해서 나쁜 짓을 하는 사람도 늘겠지요?.. 그럼 이 책이 과연 좋은걸까?.. 저는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 책이 단순 만화이면서 영어랑 관련된 만화책이라 소개가 된거 같은데.. 영어의 비중은 정말 너무 작아요. 일일이 뒤에 찾아서 보기도 힘들고요.. 영어를 차라리 본문에 바로 배치하는건 어떨까 싶어요~ 그럼 한번이라도 보고 읽어보게 되니깐요. 일부러 맨 뒷장을 찾아 보진 않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학생들은 혼공TV헌준석 선생님이 뽑아 준 영어 문장을 꼭 읽어 영어 실력을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만화의 내용에 너무 치중하다 보니.. 영어가 잘 안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다음편에는 어떤 히어로가 나올지.. 또 마이크는 어떤 히어로를 모으게 될지 궁금하네요. ^^

서울문화사로 부터 책을 무상으로 지원 받아 직접 읽고 쓴 서평입니다.

#서울문화사

#히어로인사이드

#히어로

#초등생활영어

#에니메이션북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컬처리뷰체험단

 
728x90
반응형